르세라핌이 새로운 앨범을 발표해 사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. 이 포스팅에서는 르세라핌의 새로운 앨범과 이전 앨범들을 비교해 보고 언제 발매될 것인지 시기를 알아보려고 한다.
르세라핌의 이전 앨범들의 선주문량을 살펴보면 그들의 빠른 성장세를 느낄 수 있는데요. 이번 주 선주문량과 이전을 비교해 보면 데뷔 앨범 'Fearless'가 27만 장, 미니 2집 'ANTIFRAGILE'가 40만 장, 'UN for GIVEN'이 103만 장을 기록했습니다. 데뷔 1년 만에 사전예약 4배가 증가하면서 르세라핌의 인기가 증명되었다. 새 앨범의 반응은 (르세라핌 인스타그램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두 번째 미니앨범은 약 한 달간 진행된 예약판매를 통해 총 62만 장의 예약판매를 달성했고, 새 앨범은 불과 7일 만에 이전 앨범의 총 예약판매량을 넘어섰습니다. 여기에 'UN for GIVEN'의 예약판매 기간이 약 3주 정도 남은 점을 감안하면 자체 신기록을 뛰어넘는 역대 K팝 걸그룹들의 최고의 예약판매 실적을 기대해 볼 만하다.
르세라핌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'ANTIFRAGILE'로 서클차트(옛 가온차트)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고 데뷔 1년도 안 돼 백만셀러 아티스트로 등극했습니다. 'UNFOR GIVEN'은 자기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앨범입니다.
다섯 멤버는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녹여낸 음악을 선보이며 르세라핌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. 곡은 5월 1일에 발매될 예정이며, 앨범은 다음 날인 2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.